10월 27일 부터 30일까지 3일간 ROCK (Regeneration and Optimisation of Cultural heritage in creative Knowledge cities) Open Knowledge가 개최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세계 지방 공무원, 정책 결정권자, 관련 연구원들의 참여가 예상됩니다. 매년 이탈리아 Bologna를 배경으로 개최되어 온 ROCK은 물리적, 사회적으로 침체된 유구한 역사를 가진 도시를 창의적이고 지속가능한 지역으로 변화시켜 다음 세대에게 불려주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 DFRC는 스마트 시티를 비롯, 코로나 시대 등 다양한 목적에 적용가능한 아래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아래 솔루션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이메일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부탁드립니다.
- LBASense – IoT Solution for Outdoor Events
- LBASense for Epidemic Monitoring
- LBASense for Smart Cities and tourism
- LBASense for Subway Station
- Open Data for Municipalities
- Popup Event
DFRC의 경쟁력
DFRC의 강점은 ‘다양한 목적에 적용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국내 30개, 전세계 59개 도시에 LBASense 센서를 설치하고 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만족감을 보장합니다.
또한 LBASense 센서는 범위 내 방문자의 수를 집계하는 기존의 방식에 더해 Link와 Mobility 분석을 바탕으로 코로나 시대 비대면 생활양식에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모빌리티는 각 출입구에 이용자의 접근 빈도를 저장 및 예측하고 링크는 개인별 10m 이내에 1분이상 머무른 타인의 수를 집계하여 각 개인별 감염의 위험을 분석합니다.
올해 ROCK은 전세계적인 Lockdown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하지만, 미래 세대를 위해 스마트 시티 시스템 구축 및 지속가능한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할 것입니다. DFRC의 솔루션이 흥미로우셨다면 홈페이지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